밀양 팬션 97곳 밀양 수영장 펜션 15곳 모음★


밀양 여행지로 1박2일 여행 시 숙박 할 수 있는 곳으로 밀양 펜션 97곳과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수영을 할 수 있는 수영장있는 밀양 펜션 15곳을 정리 하였는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그 중에서 밀양 수영장 펜션으로 참샘허브나라 황토방 펜션을 소개 합니다.

 

나머지 밀양 펜션 97곳과 밀양 수영장 펜션 15곳 하단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밀양 펜션 밀양 수영장 펜션 참샘허브나라 황토방 펜션 소개

 



참샘허브나라 농원 내 펜션은  우리 몸에 너무나 좋은 황토로 지어진 황토방 펜션입니다. 황토의 효능은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람이 없지요. 

 

아이들에게는 시골 외갓집 같은 느낌으며, 부모에게는 내 고향 친정집 같은 곳으로 황토의 효능으로 인해 아침이 개운함으로 맞이 할 수 있답니다.​ 



수영장있는 밀양 펜션


시냇가 개울에서 멱을 감던 우리들의 아련한 추억는 돈으로도 살 수 없 듯이, 우리 아들 역시 세련 된 현대식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보다 더 오래토록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체험소개

 


참샘허브나라 황토방 밀양 펜션는 수영장있는펜션일 뿐만 아니라 1박2일 여유있는 시간을 활용해 평소 접하기 쉽지 않는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음식점 찻집

 


1박2일 여행을 떠나게 되면 챙길 짐이 너무 많지요. 1박2일 동안의 의식주를 다 챙겨야 하므로 신경도 많이 쓰이게 됩니다. 

그래서 한두끼 정도는 여행지 주변의 맛집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수영장이있는 밀양 펜션 참샘허브나라에서는 맛집 못지 않는 정갈한 음식이라고 평을 하는 음식점이 황토방 펜션 바로 옆에 있답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향긋한 향을 흡음하면서 차 한 잔의 여유 상상만 하여도 행복해 지지요.  




볼거리

 


밀양 펜션 수영장이있는펜션이라 하지만 1박2일 일정이라 여유 있는 시간으로 펜션에 도착하였을 때 또는 아침에 일어나서 볼거리 없는 숙박지가 너무 많지요. 

참샘허브나라는 볼거리만으로도 여행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1박을 하시면서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둘러볼곳을 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허브나라라 허브향기를 맏으며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함으로 동화나라에 온 듯한 곳이라고 평을 해주신답니다.
 




밀양 펜션 97곳, 밀양 수영장 펜션 15곳 모음, 참샘허브나라 황토방펜션 상세보기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밀양 펜션 97곳을 한페이지에 편리하게 활용하 실 수 있도록 정리한 자료와 수영장있는 밀양 펜션 역시 편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정리 하였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시며, 참샘허브나라 수영장있는 황토방 펜션 역시 아래 링크에서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참샘허브나라 동영상보기

 


참샘허브나라 동영상으로 미리 구경 해보세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허브돈가스, 정갈한 토속 반찬과 오리불고기, 백숙, 허브새싹비빔밤, 해물파전, 동동주 등

 

 

 

▲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동화나라 주인공 처럼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카메라를 항상 들고 있어야 될 정도입니다.

 

 

▲ 토끼 먹이주는 저 아이들 표정 얼마나 행복해 보이시나요. 어릴 때 경험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지요.

 

 

▲ 나무 문살 뒤에서는 아버지의 기침소리가 들리는 듯... 겉모습은 옛 모습 그대로지만 실내는 사용하기 편리하게 욕실과 주방 싱크대 등 편리하게 개조되어 있답니다.

 

 

 

 

 

 

 

 

 

 

▲ 외갓집 장독대 옆에서 물놀이 하는 느낌일 듯 하지요.

 

 

▲ 아이들은 외갓집에 온 듯 엄마는 친정에 온 듯한...

 

 

 

 

 

 

 

 

 

▲ 사리문 앞에서 엄마라고 부르면 친정 엄마가  달려 나올 듯하지요. 언니가 즐겨 심던 야생화들이 너무나 정감이 가지요.

 

 

 

하루를 아이들에게는  외갓집 처럼 엄마에겐 친정집 처럼 묵어 보세요. 많은 생각이 교차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