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가볼만한곳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밀양 가볼만한곳으로 부산에서 1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라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라고 제목을 붙였습니다만

 

아이들 뿐 아니라 3대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지이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아 연인 커플 여행지로도 아주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가족 연인 친구 아이들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서 좋아하는 밀양 가볼만한곳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 되겠네요.





밀양 가볼만한곳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밀양 참샘허브나라' 

 



한 농부가 마음의 치유를 위해서 가꾸기 시작한 농장에서 수십년 동안 정성을 들여 돌보고 있다고 합니다.

대기업에서 많은 인력과 자금을 투자하여 단기간에 깔끔하게 단장한 곳이 아니다 보니 조금은 허술한 곳도 있을 수 있겠지요.

그런 반면 많은 세월동안 자연 그대로 가꾸어 온 만큼 마음의 평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다녀가신 분들이 블로그 후기에 많이 쓰 놓았더군요.  



저절로 힐링되는, 밀양 가볼만한곳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특히 6월 부터 9월까지 녹음이 짙은 시기에는 자연 그대로 자란 수십년 된 고목들로 인해 울창하게 우거진 숲속으로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저절로 힐링된다고 평을 해 주셨습니다.

6월 부터 시작되는 여름에는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실외에서 여행 하는 것은 엄청 힘들고 지치기 쉽기 때문에 더욱 더 만족하는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 밀양 가볼만한곳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아름다운 꽃과 허브 향기 까지 눈으로 코로 즉 오감이 즐거워지는 곳이며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농장 전체가 가는 곳 마다 포토존이라 사진 찍기도 너무 즐거운 하신답니다.

사진 동호회에서 출사지도로 많이 다녀 가시는 곳이죠. 




즐거워 하는 아이들 체험 좋은, 밀양 가볼만한곳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다녀 간 아이들도  한번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주말마다 토끼보러 가자고 조르는 아이들도 있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 어른도 동물을 아주 좋아하지요. 특히 온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토끼 먹이를 주고 있는 아이들을 보면 천사가 따라 없는 듯 하지요.




후기로 간접 체험 해보시고, 6월  축제 일정 98곳  더보기

 

 

 


밀양 가볼만한곳 부산 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밀양 참샘허브나라 블로그 후기가 엄청 많습니다만 우선 59건만 선별 없이 정리한 자료로 간접 체험 해보시고 6월 축제일정 98곳으로 6월 여행지 계획에 도움 되는 자료 되시길 바랍니다.